TENSION MAKES LIFE

AS 가이드

A/S는 고객 차량을 시공한 최초 시공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은 (주)텐션코리아 정식 인증점에서 발급받은 "시공확인서"를 보유한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이며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범위에서 벗어납니다.


1. 품질보증서가 없으면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전자 시공확인서를 제시하신 경우에만 시공 점검 및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3. 보증기간의 고객 부주의나 차량문제로 인한 흠집이나 손상은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4. 제조 공급원과 무관한 행위, 사건, 결함 또는 물리적, 고의적인 훼손에 대해서는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5. 법규위반에 해당되는 필름시공은 품질 보증과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텐션 틴팅 필름 A/S 유·무상 처리기준안내

 
  ♦ 무상수리

   1.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필름자체 하자발생 (시공 후 6개월 이내)

   2. 균열 및 갈라지는 현상

   3. 기포 및 이물질 발생

   4. 변색

   5. 시공불량

 
 ♦ 유상수리

   1.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

   2. 창문 내림으로 발생하는 필름 벗겨짐

   3.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필름 찍힘

   4. 양면 접착제 및 고무 흡착기로 인한 필름 벗겨짐

   5. 유리세정제 및 에어건(Air-Gun)등 외부의 요인으로 SR코팅 벗겨짐



► 텐션 고객 A/S가이드라인

텐션은 아래의 A/S 소비자 가이드라인에 의하여 A/S를 처리하게 됩니다.

 1. 보증기간 내 무상 A/S 가능한 하자 범위

회사가 규정한 필름 하자에 대하여 보증기간 동안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Crazing (균열) & Cracking (갈라짐) - 필름 표면에 줄이 생기거나 갈라지는 현상

Peeling (벗겨짐) - SR(Scratch Resistance) 코팅이 분쇄되거나 필름면에서 분리되는 현상

Blistering (물집현상) & Bubbling (거품현상) - 수포처럼 기포가 생기거나 거품처럼 기포가 생기는 현상

Delaminating from the glass (유리로부터 떨어지는 현상) - 접착제의 약화로 유리면에서 필름이 떨어지는 현상

이물질 - 이물질에 대한 규정은 0.3밀리 이상의 이물질이 가로 2.5센티 X 세로 2.5센티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필름의 변색



 2. 시공 하자에 대한 무상 A/S 범위

시공하자에 대한 무상 A/S기간은 필름의 양생기간을 감안하여 시공 완료 후 3개월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고지 양생기간 : 하절기 1~2주, 동절기 3~4주

이물질 – 전면유리의 이물질로 인해 고객이 불편을 느껴 컴플레인을 제기한 경우 가로 5cm x 세로 5cm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점검 후 재시공을 해드립니다.

운전자의 뷰잉존 이외 창유리 - 외부 3m 후방에서 이물질이 현저히 드러난 경우



3. 시공 후 취급 부주의로 인한 유상 A/S 범위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A/S 대상이 아니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공 완료 후 창문내림 주의사항을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권고한 시간이 경과하기 전에 창문 내림 등으로 필름이 떨어진 경우

안전벨트 버클로 인한 찍힘과 필름면에 양면접착제 또는 고무 흡착기가 부착된 네비게이션/악세서리, 청소용 천에 묻은 이물질로 인해 필름에 스크래치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회사에 의해 추천된 방법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는 세정제 등으로 인한 필름의 얼룩(번짐) 또는 필링(SR코팅막 벗겨짐) 현상이 발생한 경우

고온의 부스에서 재도장시 내부 부스의 고온으로 인하여 발생한 기포 현상

차량내부의 이물질 제거를 위해 고압의 에어건(Air-Gun) 사용 중 발생한 기포 현상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 때문에 발생하는 결로현상으로 창유리 몰딩과 썬팅유리의 동결 상태에서 창유리를 작동하여 필름이 벗겨진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인정하여 본사 A/S 규정에 따라 시공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텐션 윈드 쉴드 A/S 유·무상 처리기준안내
 
♦ 무상수리

   1.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윈드 쉴드 자체 하자발생 (시공 후 1개월 이내)

   2. 균열 및 갈라지는 현상

   3. 기포 및 이물질 발생

   4. 변색

   5. 시공불량

 

♦ 유상수리

   1. 고객 부주의로 인한 경우

   2. 사고

   3. 오용

   4. 정상적인 마모

   5. 도로 파편 충격

   6. 충돌

   7. 모든 종류의 의도적인 손상



► 텐션 윈드 쉴드 고객 A/S가이드라인

텐션코리아는 아래의 A/S 소비자 가이드라인에 의하여 A/S를 처리하게 됩니다.

 

1. 보증기간 내 무상 A/S 가능한 하자 범위

회사가 규정한 필름 하자에 대하여 보증기간 동안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Crazing (균열) & Cracking (갈라짐) - 표면에 줄이 생기거나 갈라지는 현상

Bubbling (거품현상) - 거품처럼 기포가 생기는 현상

Delaminating from the glass (유리로부터 떨어지는 현상) - 접착제의 약화로 유리면에서 필름이 떨어지는 현상

이물질 - 이물질에 대한 규정은 0.3밀리 이상의 이물질이 가로 2.5센티 X 세로 2.5센티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변색

2. 시공 하자에 대한 무상 A/S 범위

시공하자에 대한 무상 A/S기간은 시공 완료 후 1개월까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물질 – 전면유리의 이물질로 인해 고객이 불편을 느껴 컴플레인을 제기한 경우 가로 5cm x 세로 5cm 면적 안에 3개 이상 있을 경우 점검 후 재시공을 해드립니다.

운전자의 뷰잉존 이외 창유리 - 외부 3m 후방에서 이물질이 현저히 드러난 경우

3. 시공 후 취급 부주의로 인한 유상 A/S 범위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A/S 대상이 아니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에 의해 추천된 방법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되는 케미컬류 등을 사용하였을 경우

시공 완료 후 세차에 관한 주의사항을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48시간 이내에 세차하여 유리에서 떨어지거나 손상을 입힌 경우

고압 분사기로 가장자리에 직접 분사하여 유리에서 떨어진 경우

과한 와이퍼 작동으로 인해 손상을 입힌 경우

사고, 도로 파편 등에 의해 손상을 입은 경우




소비자보호규정
위에 적시된 이외의 하자에 대한 무상 A/S 유무는 해당 텐션 및 관할 지역총판에서 합리적 판단을 하여 결정을 하며, 이에 대해 고객께서 이의를 제기하실 경우 아래의 해당기관을 통하여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보호원 - http://www.kca.go.kr (대표번호:02-3460-3000)

기타 사항은 소비자 기본법에 의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관련 법규 -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 16조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 20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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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집목적 : 샘플요청에 의한 정보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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